티스토리 뷰

용산역 맛집 아그라 런치 한정 세트

 

오늘은 용산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용산역 근처에 있는 회사를 다니고 있어 용산맛집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용산역 맛집 중 한 군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하고 있는 인도 커리 전문점 아그라입니다. 

아그라에서는 점심시간에 런치 한정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디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용산맛집 아그라 위치 및 영업시간

 

아그라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HDC아이파크몰 리빙 파크 7층 D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D7은 다양한 식당이 함께 모여 있는 곳으로 유명한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아그라의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20시 30분입니다. 

 

아그라 용산 아이파크몰 내부

 

아그라는 이태원점이 본점으로 처음 방문했을 때 몽환적인 분위기가 잊히지 않을 정도로 근사했습니다. 

다른 지점은 분위기가 약간씩은 다르지만 은은한 조명과 멋진 식기류가 참 좋습니다.

실내 좌석은 꽤 넓은 편이며 지금은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안쪽으로 단체석도 있습니다.

용산맛집이면서 분위기 있는 아그라입니다. 

 

아그라 런치세트

 

오늘은 아그라에서 판매하는 런치 한정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드라스 세트와 봄베이 세트 두 가지가 있는데 각각 12,800원과 16,500원입니다.

마드라스 세트는 4종류 커리 중 하나와 난, 라이스, 드링크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봄베이는 여기에 탄두리가 추가됩니다.

오늘은 많이 먹고 싶은 날이므로 봄베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아그라 SNS 공유 이벤트

 

아그라 계정 팔로우하고 사진을 찍어 올리면 음료 또는 난을 제공해줍니다. 

저는 런치 한정 세트를 먹기 때문에 추가로 필요하지 않아 응모하지 않았습니다.

 

이국적이면서도 입맛에 맞는 음식들

 

카레를 따스하게 유지해줄 초입니다. 많이 따뜻하게 유지하지는 않습니다. 

 

 

드링크는 1,000원을 추가하여 망고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아그라 라씨를 좋아하는데 이날은 망고가 많이 새콤해서 다 못 마셨습니다. 

 

화려한 불쇼 탄두리 치킨

 

아그라 탄두리 치킨은 향과 맛이 좋은데 언제부터인가 비주얼까지 화려하게 변신했습니다. 

불이 꺼지면 드시면 됩니다. 탄두리 치킨 특유의 이국적인 향과 부드러우면서 탱탱한 닭살이 맛있습니다. 

아래에는 맛있는 드레싱이 뿌려진 신선한 야채가 있습니다.

 

 

클래식 난 하나와 갈릭난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갈릭난은 1,000원이 추가인데 향과 맛이 클래식 난보다 좋습니다.

 

커리 박스의 4종 커리 중 선택

 

메뉴판 우측에 보면 커리 박스에 4가지 종류의 커리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아그라 스페셜 커리, 빨락 빠니르, 버터 치킨 마크니, 치킨 반달루 중 제일 매운 치킨 반달루를 지인이 주문했습니다.

매운 소스에 토마토와 양파를 넣은 치킨 카레인데 지난번 주문 시보다는 덜 매웠습니다. 

 

 

저는 하나도 안 매운 버터 치킨 마크니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토소스에 크림과 치킨이 들어간 커리입니다. 

부드러운 크림과 소스가 난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습니다.

 

 

모두 치킨으로 만들었지만 다른 맛과 매력이 있어서 하나도 질리지 않습니다. 

밥보다는 난에 찍어 먹는 커리가 더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용산역 맛집 아그라에서 맛있게 먹어 기분이 좋습니다. 

 

 

용산역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아그라를 추천합니다. 

아그라는 체인점이 여러 개 있는데 어느 지점에 가더라도 실패를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맛있다고 하셔서 종종 함께 방문하곤 합니다. 

이국인 특별한 맛이지만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용산 맛집으로 아그라를 추천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용산역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