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맛집 백종원의 리춘시장

 

백종원의 리춘시장은 중국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일반적으로 중국요리는 가격대가 있는데 리춘시장은 대부분 1만 원대 이하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조금씩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며 1인분 정도 되는 양입니다. 

집 근처 샤로수길에 리춘시장에 종종 방문하곤 하는데 배달이 안되어 요즘 같은 시기에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백종원의 리춘시장 신림역점이 요기요에 입점되어 주문했습니다. 

배달해도 맛있는 배달맛집 리춘시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백종원의 리춘시장 요기요 메뉴

 

리춘시장 매장과 메뉴가 조금 달랐습니다. 지점이 달라서인지 배달업체 메뉴가 다른 것인지 모르겠지만 세트메뉴가 우리가 찾는 구성이라 주문해봤습니다. 

베스트 마파두부 세트 19,800원으로 꿔바로우와 마파두부 해물 육교자로 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해물 육교자가 서비스라고 합니다. 신림점은 요기요 익스프레스라 빠른 시간 내에 배송됩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한번 사용하면 일반은 기다리기가 좀 힘들어집니다. 진짜 빠릅니다. 

 

마파두부, 꿔바로우, 해물 육교자 중 베스트 메뉴는 과연?

 

용기에 업체에서 쓴 쪽지가 붙어 있습니다. 자영업자들 많이 힘드실 텐데 쪽지까지 쓰시느라 더 힘드실 듯합니다. 

 

 

마파두부는 일반적인 마파두부로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두부는 아주 부드러운 편은 아니며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밥에 비벼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꿔바로우는 네 조각으로 나와서 잘라 드시면 됩니다. 소스가 묻혀 나옵니다. 

 

 

잘라보니 고기가 상당히 얇습니다. 우리는 두툼한 살이 좋아서 홍콩반점의 일반 탕수육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쫀득한 튀김옷이 바삭하게 튀겨져서 맛은 괜찮습니다.

 

 

소스가 묻어 나오는데 양이 적어 보입니다. 알고 보니 아래쪽에 양배추와 편 생강과 함께 담겨 있습니다.

바닥에 깔린 소스를 잘 찍어 드시기 바랍니다. 

 

 

평소에 먹던 군만두인가 하고 한입 베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던 해물 육교자입니다. 

무슨 만두인지 모르고 먹었는데 바로 해산물의 향이 확 느껴집니다. 고기도 들어 있어 해산물과 잘 어울립니다. 

튀김도 바삭하게 이쁘게 잘 튀겼습니다. 냉동식품으로도 판매하던데 이 튀긴 맛은 흉내 내지 못할 듯합니다. 

 

오늘의 베스트 메뉴는 바로 해물 육교자입니다!!

 

 

백종원 식장의 시그니처 얇은 단무지와 교자를 찍어먹을 미니 간장, 그리고 닭다리가 나왔습니다. 

웬 닭다리인가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 과자입니다. 이런 서비스 아주 마음에 듭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라서 음식이 따뜻하게 빠른 배달이 되었고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맛이 좋았습니다. 

배달맛집 리춘시장에서 주문하시면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직접 방문했던 리춘시장 샤로수길점]

가성비 좋은 백종원 중식포차 리춘시장 샤로수길점 추천메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