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신화 월드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신화 월드 푸드코트 셀렉 더 테이블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오슬로 아이스크림가게를 비롯하여 제주오일장 반점, 고래라면, 자니로켓, 윤경양식당, 제주마리, 화니소반 이렇게 여섯 개의 식당이 모여있는 푸드코트입니다. 음식 맛도 괜찮다고 해서 홍이가 가자고 했는데 사실 푸드 코트라 별로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식당마다 어떤 메뉴를 판매하는지 알려드리고 주문한 음식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오일장 반점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등을 판매하는 중국집 제주오일장 반점입니다. 짬뽕밥을 좋아해서 먹을까 잠시 고민했었습니다. 멘보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래라면

라면과 칼국수 등을 판매하는 고래라면은 문어라면이 맛이 좋다고 하는데 저희는 문어를 좋아하지 않아 패스했습니다.

 

자니로켓

햄버거를 판매하는 자니로켓은 버거킹의 고급 버전이라고 합니다. 햄버거 갑자기 먹고 싶어서 살짝 고민했던 메뉴네요.

 

윤경양식당

돈까스 전문점인 윤경양식당은 제가 고른 식당입니다. 돈까스가 먹고 싶지는 않았는데 다른 사람이 주문한 요리를 보니 갑자기 식욕이 상승해서 저는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제주마리

제주마리는 초밥이나 롤, 누들 등 일식을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화니소반

바싹불고기와 함흥냉면 세트도 팔고 곤드레 비빔밥, 고등어구이, 낙지 철판 덮밥 등 한식을 판매하는 화니소반입니다.

 

오슬로

셀렉 더 테이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좌측에 위치하고 있는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홍이는 후식으로 먹고 싶다고 하였으나 배가 불러 먹지 못했습니다.

 

 

신화 월드 푸드코트는 꽤 넓었고 손님들이 많지 않아 거리두기를 하고 앉을 수 있었습니다. 

손님이 나가면 소독제를 사용하여 자리를 바로 정리하셔서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직화 바싹불고기와 함흥 비빔냉면 세트 17,900원

홍이가 주문한 화니소반의 직화 바싹 불고기와 함흥 비빔냉면 세트입니다. 

새콤한 냉육수가 나왔는데 저는 별로였는데 홍이는 상콤하다며 좋아합니다. 

 

직화 바싹 불고기는 얇지만 꽤 크게 나왔습니다. 불고기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함흥 비빔냉면도 새콤달콤해서 맛이 좋습니다. 저는 냉면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함흥냉면은 가끔 먹습니다.

함흥냉면은 어디서 먹어도 입에 맞습니다. 홍이 역시 맛있다며 아주 만족했습니다. 

 

 

무와 김치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제주 돼지 돈까스 세트 16,000원

제가 주문한 윤경양식당의 제주 돼지 돈까스 세트입니다. 돈까스 일반과 세트의 차이점을 물으니 세트에는 카레와 새우튀김 추가된다고 하여 고민 없이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튀김옷이 보면 알겠지만 튀김이 하나하나 살아있어요. 굉장히 잘 튀겨졌습니다. 바삭한 식감의 돈까스의 새우튀김입니다.

 

 

돼지고기도 두툼한 편이고 제주 돼지고기라서 그런지 더 맛이 좋습니다. 

윤경양식당은 서울에서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저는 몰랐어요.

 

 

새우살에 비해 튀김옷을 너무 많이 입힌 게 아닌가 싶었는데 막상 먹으니 괜찮습니다. 새우살도 탱탱하고 맛있어요.

 

 

돈까스에는 무난한 샐러드와 국이 함께 나옵니다. 

 

 

함께 나온 돈까스 소스는 무난했고 소스 양만큼 카레가 조금 나와서 아쉬웠는데 크림카레로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일반 카레와 조금 다른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카레라 밥과 함께 먹으니 맛이 좋습니다.

 

푸드코트 음식들의 맛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푸드 코트라고 해서 기대 안 했는데 유명한 맛집만 모아놓은 곳인가 봅니다. 제주 신화 월드에서 묵으면서 식당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원하는 각자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더 매력적입니다. 

제주 신화 월드 셀렉더테이블을 신화 월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제주신화 월드에서 먹은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배달시켜먹은 제주 전복 치킨도 서울에 없는 맛이고 서유기 쌀국수는 홍이가 제주에서 먹은 음식 중 최고라고 합니다. 물론 저와는 의견이 많이 다릅니다. 

 

ahong332.tistory.com/103

 

제주신화월드 배달음식 제주전복치킨 후회없는 맛

제주신화 월드 투숙하는 마지막 날에 드디어 먹고 싶은 제주 전복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제주신화 월드 맛집 후기를 검색하는데 제주 전복 치킨을 주문해서 먹는 사람들의 후기가 많았습니다. �

ahong332.tistory.com

ahong332.tistory.com/96

 

제주신화월드 색다른 맛집 서유기 꿔바로우, 쌀국수, 샤오롱바오

제주신화 월드에 저녁식사를 하기로 하고 무엇을 먹을까 찾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문을 연 곳이 많지 않고 메뉴가 한정되어 있어서 무엇을 먹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사람들이 많고 메뉴도 많았

ahong332.tistory.com

 

댓글